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황동주, 20년 이상형 이영자 만난 소감 “설레고 감사했다”

황동주, 20년 이상형 이영자 만난 소감 “설레고 감사했다”
배우 황동주가 20년째 이상형이라고 밝힌 개그우먼 이영자를 만난 소감을 전했다.

24일 황동주는 전날 방송된 KBS ‘안녕하세요’ 게스트로 출연한 소감에 대해서 “오랜만에 이영자 선배님을 만나 즐겁게 녹화를 진행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지난 23일 ‘안녕하세요’ MC 신동엽은 “20년 넘게 마음에 품고 있던 이상형을 오늘 이 자리에서 만났는데 방송을 통해 이영자 씨한테 공개고백을 했어요?”라고 짓궂은 미소를 보여 웃음을 줬다.

이영자의 매력을 묻는 질문에 황동주는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고 웃을 때 입이 정말 예쁘시다.”라고 밝혔다. 이영자는 황동주는 향해 “6개월만 같이 살아볼래요.”라고 재치있게 응수하며 핑크빛 분위기를 이끌어냈다.

녹화 후 황동주는 “사실 이영자 선배님이 혹시나 싫어하시지 않을까 걱정이 있었는데 녹화 전에 먼저 인사도 건네며 긴장도 풀어주시고 방송 내내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셔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방송을 마칠 수 있었다.”며 “역시 최고의 프로이자 최고의 MC”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사실 연기자라 그런지 예능 프로그램은 늘 떨리고 설레는 마음인데 앞으로도 좋은 기회가 있으면 예능으로도 시청자들과 가깝게 만나뵙고 싶다.”는 바람을 밝혔다.

황동주는 MBC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엘리트 변호사 한성식 역으로 열연 중이며 현재 소속사 없이 활동 중이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