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감히 날 말려?"…비행기 안에서 난투극 벌인 남성 체포

[영상pick] "감히 날 말려?"…비행기 안에서 난투극 벌인 남성 체포
 

비행 중인 여객기 안에서 한 남성이 다른 승객들에게 주먹을 휘두르며 난동을 부려 비행기가 비상착륙하는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현지시간으로 13일 미국 매체 뉴욕데일리뉴스는 비행기에서 난투극을 벌인 한 남성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레바논의 수도 베이루트에서 영국 런던으로 향하던 비행기 안에서 일어난 이 사건은 한 승객이 휴대전화로 촬영한 영상을 공개하면서 알려졌습니다.

영상은 중년으로 보이는 한 남성이 젊은 남성과 언쟁을 벌이는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대화를 이어가는가 싶던 중년 남성은 갑자기 젊은 남성의 얼굴을 향해 주먹을 휘두릅니다.

순식간에 비행기 좌석 위로 뒤엉켜 쓰러진 두 남성은 누워서도 주먹을 주고받으며 비행기 안을 난장판으로 만들었습니다.

놀란 승무원과 주변 승객들이 소리를 치며 말려도 소용이 없었습니다.

사건은 중년 남성이 여성 승무원을 폭행하는 것을 보고 젊은 남성이 제지하고 나서면서 일어났습니다.

이 남성은 여성 승무원을 폭행하며 난동을 부리다가 승무원들의 제지로 자리에 앉아 있다가 자신을 말린 젊은 남성을 향해 달려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문제의 남성이 무엇 때문에 승무원을 폭행했는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습니다.

여객기의 기장은 비행기를 터키 이스탄불에 비상착륙 시킨 뒤 현지 경찰에 이 승객을 인계했습니다.

사건 당시 비행기에 타고 있었던 승객들은 젊은 남성을 향해 '예의 바르고 친절한 영웅이었다' '난동을 부린 남성을 말린 용기 있는 승객 때문에 그나마 안심할 수 있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영상 픽'입니다.

(영상 출처 = 유튜브 Kunal Kund)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