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골룸] 이철희·김현아의 여담야담 01 : 탄핵소추에서 조기대선으로? 쿼바디스 한국정치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SBS 팟캐스트 <골룸>이 새롭게 선보이는 정치 분야 팟캐스트 <이철희·김현아의 여담야담>! 오늘부터 매주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여담야담>은 여의도 정치 현장을 누비는 열혈 초선 의원 2분을 모셨습니다. 정치 이면을 꿰뚫어 보는 촌철살인으로 유명했던 정치평론가에서 제1야당의 전략가로 돌아온 이철희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도시계획 전문가에서 여당의 '입'으로 변신했던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김현아 새누리당 의원입니다.

국회·청와대 출입기자, 워싱턴특파원 등을 지냈고 지금은 정치부 맏형으로 정치 현장을 뛰고 있는 SBS 원일희 선임기자와 SBS 선거기획팀에서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선거방송'을 준비하고 있는 하현종 기자까지. 이들 4명의  거침 없는 '사이다 정치 토크'를 <이철희·김현아의 여담야담>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첫 방송, 오늘은 박근혜 대통령 탄핵소추 뒷얘기, 박 대통령의 헌법재판소 답변서 분석 등을 담았습니다.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이나 '아이튠즈'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PC로 접속하기
- '팟빵' 모바일로 접속하기
- '팟빵' 아이튠즈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