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비디오머그]'세월호 알리바이' 의혹 집중포화에 차도 못찾은 김영재 원장

이 기사 어때요?
어제 (14일), 국회에서 열린 박근혜 정부의 최순실 등 민간인에 의한 국정농단 의혹 사건 진상규명을 위한 국정조사 특별위원회 제3차 청문회에서 ‘최순실 단골 성형외과’의 김영재 원장의 세월호 당일 행적에 대한 알리바이가 거짓이라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김 원장은 “오전에 장모님 수술을 한 후, 골프장에 갔다”며 “톨게이트 이용내역 등을 국회에 제출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하태경 새누리당 의원이 “(김 원장이) 위증을 하고 있다는 제보가 들어왔다”며 “톨게이트 영수증 금액이 맞지 않는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에 김 원장은 “(톨게이트 쪽에) 확인해보니 지금 가격으로 보내줬다고 했다”며 “톨게이트 담당자가 아마 설명해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김성태 국조특위 위원장이 “세월호 참사 당일 장모에게 프로포폴을 투입하고 흔들어 깨워 골프장에 갔다”며 “이 모든 것이 짧은 시간 안에 어떻게 이루어졌느냐”고 의혹을 제기했는데요, 김 원장은 “진짜 사실”이라며 결백을 주장했습니다. 그 모습을 SBS 비디오머그에서 전해드립니다.
 
기획 : CreaM / 구성 : 김나현 / 편집 : 조한솔
(SBS 비디오머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