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세상에 이런일이, '섬유종 내 딸' 심현희 씨 방송 후 사연 공개

세상에 이런일이, '섬유종 내 딸' 심현희 씨 방송 후 사연 공개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가 지난주 방송 후 큰 반향을 일으킨, 신경섬유종을 앓는 심현희 씨 사연 그 후 이야기를 전한다.

15년 전부터 심해진 섬유종 때문에 피부가 점점 늘어져 온 얼굴이 무너져버린 심현희 씨의 사연이 전해지자 각계 각층에서 다양한 도움의 손길을 보내왔다.

SBS 나도펀딩과 네이버 해피빈 등을 통해 5만 6천명이 넘는 사람들이 후원 행렬에 동참하며 세상에 따뜻함이 살아있음을 확인시켜 주었다.

그리고, 방송 후 폭발적인 관심과 후원에 힘입어 용기를 낸 현희 씨는 수술을 하기로 결정했다.

현희 씨는 두려운 마음을 이겨내고 부모님과 함께 찾은 서울의 한 병원에서 여러 가지 검사를 받았다고 한다.

또한, 방송 후 인터넷을 통해 수많은 사람들의 응원 글을 확인했다는 현희 씨는 그 덕에 희망과 용기를 얻을 수 있었다.

한층 밝아진 모습의 현희 씨는 그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세상에 이런 일이' 제작진에게 편지를 전해왔다. 현희 씨가 마음을 나눠준 고마운 분들에게 전하는 진심을 편지 내용은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는 라이터 수집계의 대부와 안마하는 특별한 효녀 고양이, 경운기 노부부의 아름다운 이야기도 만날 수 있다. 27일 밤 8시 55분 방송.   

(SBS funE 김재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