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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링크, 알뜰폰 업계 최초 '미스터리 쇼퍼' 도입

알뜰폰 업체 SK텔링크는 업계 최초로 고객을 가장해 매장 직원의 서비스 등을 평가하는 사람인 '미스터리 쇼퍼'를 도입해 업무 점검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미스터리 쇼퍼'는 24일까지 전국의 SK텔링크 매장을 돌며 창구 직원이 알뜰폰 판매 과정에서 요금제·약정 조건 등을 충분히 설명하고, 본인 확인 절차를 준수하는지 등을 집중적으로 점검할 계획이다.

아울러 SK텔링크는 이날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대도시에서 '제2회 SK알뜰폰 세븐 모바일(7mobile) 유통망 클린 마케팅 결의대회'를 연다.

행사에서는 전국의 유통망을 대상으로 올바른 고객 응대와 개인정보 관리 방안 등을 교육한다.

SK텔링크 송재근 MVNO 사업본부장은 "'미스터리 쇼퍼'와 결의대회를 통해 유통망의 고객서비스 실태를 점검하고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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