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물 속에 처음 들어온 아이들…다양한 표정 '압권'


 
아이들은 걸음마를 떼기도 전에 수영을 먼저 배운다고 하죠? 엄마 뱃속에서 있었던 기억 때문에 태어날 때부터 물에 대해 낯설지 않다고 하는데요, 아이들이 태어나 처음으로 물속에 들어간 모습을 촬영하는 사진 작가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2일, 영국 런던의 사진 작가 루시 레이(Lucy Ray) 씨를 소개했습니다.

35살의 레이 씨는 유아 수영 강사이면서 사진 작가인데요, 지난 2001년 잠수하는 법을 배워 자격증을 딴 뒤 물속에서 촬영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이나 물속 웨딩 사진, 임산부 등 물속에서 다양한 표정들을 담아왔다고 합니다.

루시 레이 씨는 "누구에게나 첫 도전은 소중한 것"이라면서 "사진 속에서 볼 수 있듯이 물속에서의 첫 반응은 아이마다 다르거든요. 자유롭거나, 긴장하고,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고 있어요. 아이들의 행동 하나하나가 값지고 두 번 다시 없을 순간"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 촬영을 위해 우리 돈 약 2천 7백여만 원을 써 장비를 마련했다면서 '아이들이 예상하지도 못한 멋진 결과'를 선물해 이 돈이 전혀 아깝지 않다고 덧붙였습니다.

(출처 = 망이신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