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아픈 딸 위해 침수된 도로 뛰어든 아빠…'뭉클한 부성애'

[뉴스pick] 아픈 딸 위해 침수된 도로 뛰어든 아빠…'뭉클한 부성애'
아픈 딸을 살리기 위해 침수된 도로로 뛰어든 아버지의 모습이 큰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지난 27일, 페이스북에 한 남성의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어깨 높이로 가득 찬 강물에 들어간 한 남자가 아기를 번쩍 들고 건너가는 모습이었습니다. 

자칫 아기가 물에 빠지면 어떻게 하나 위험해 보이는 상황으로 보였지만 그것이 아니었습니다. 
아픈 딸 위해 침수된 도로 뛰어든 아빠의 모습

현지 시간으로 28일, 인도 매체 '더 뉴스 미니트(the news minute)는 인도 안드라프라데시 주에서 생긴 이 훈훈한 사연을 보도했습니다.

이 사연의 주인공인 30살 판기 사티바부 씨는 지난 27일, 자신의 생후 6개월 된 딸을 아프자 병원에 데려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말도 하지 못하는 딸이 고열에 시달린 지 벌써 며칠이 됐던 겁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 마을에 몇 주째 큰 비가 내리고 있었습니다.

폭우로 인해 도로 곳곳이 침수된 상황, 다른 사람들은 위험하다며 말렸지만 아이의 모습을 보며 아빠는 가만히 있을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어깨높이까지 물이 들어찬 도로에 자신의 몸을 집어넣었습니다.

아이가 물에 빠지지 않도록 번쩍 든 채 말입니다.
아픈 딸 위해 침수된 도로 뛰어든 아빠의 모습

다행히 그는 물에 휩쓸리지 않고 반대편까지 건너갔습니다.

그리고 2시간 동안 사투 끝에, 집에서 5km 떨어진 진료소에 아이를 무사히 데려갈 수 있었습니다.

다행히 그의 딸은 뎅기열이나 말라리아 같은 큰 병이 아닌 바이러스성 열병에 걸린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며칠 입원하면 곧 나아진다는 말을 들은 뒤에야 판기 씨는 안심하며 쉴 수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뉴스 픽'입니다.

(출처 : 페이스북 Srinivas Ganjivarapu)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