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성관계 없었는데 내 아이를?"…'궁금한이야기Y', 첫사랑 늪에 빠진 한 남자

"성관계 없었는데 내 아이를?"…'궁금한이야기Y', 첫사랑 늪에 빠진 한 남자
SBS ‘궁금한 이야기 Y’가 첫사랑 때문에 인생이 송두리째 뒤바뀐 한 남자의 사연을 공개한다.

오는 26일 방송될 ‘궁금한 이야기 Y’에선 20년 동안 ‘첫사랑’의 늪에 빠진 조 씨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조씨는 ‘첫사랑’ 때문에 인생이 송두리째 뒤바뀌었다고 한다. 중국집 배달일을 하다가 우연히 만난 은희 씨를 몇 차례 집까지 데려다 줬다는 조 씨. 그 인연으로 은희 씨는 조 씨가 일하는 중국집에 몇 차례 찾아오기도 했었다고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은희 씨가 흔적도 없이 자취를 감췄다고 하는데, 그로부터 2년 뒤 조 씨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다. 바로 은희 씨가 자신의 아이를 둘이나 낳아 홀로 키우고 있다는 것. 하지만 조 씨는 은희 씨가 사라진 그 날 이후, 20년이 지난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은희 씨와 아이들을 만난 적이 없다고 한다.

은희 씨와 아이들은 미국에서 살고 있다고 했다. 그래서 조 씨는 이들을 부양하기 위해 악착같이 일했다고 한다. 하지만 월급만으로는 감당이 안 돼 조 씨는 사채 빚까지 써가며 생활비와 양육비를 보냈다고 말한다.

그런데 조 씨는 은희 씨와 관련해 지난 20년 동안 이해를 못 하고 있는 일들이 있다고 한다. 아무리 기억을 떠올려 봐도 당시 중학생이었던 은희 양과 성관계를 맺은 일도 없을뿐더러, 그녀가 한 명도 아닌 두 명이나 아이를 낳았다는 사실을 도무지 믿을 수 없다는 것이다. 게다가 미국에서 지내고 있다는 은희 씨에게 걸려오는 전화번호는 한국에서 사용되는 한국 번호였다.

그럼에도 조 씨는 왜 20년간 한 번도 본 적 없는 은희 씨와 아이들을 위해 꾸준히 돈을 보낼 수밖에 없었던 것일까. 조 씨의 사연이 공개될 ‘궁금한 이야기 Y’는 26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