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 ‘닥터스’ 백성현, 상처받은 이성경 안아줘…'핑크빛'

‘닥터스’ 피영국(백성현 분)이 친구인 진서우(이성경 분)를 안아주는 장면이 공개되며, 둘 사이에 핑크빛 기류가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2일 방송된 SBS 월화 드라마 '닥터스'(극본 하명희, 연출 오충환 박수진) 14회에서는 서우가 윤도(윤균상 분)에게 날선 말을 들은 뒤, 속상한 마음에 친구 영국을 만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서우는 신경외과에 입원한 어린 형제를 보고 “아빠 어디가셨니”라고 물었다가 윤도에게 배려심이 없다는 말을 듣고 아픈 가슴을 달래려 영국을 찾았다.

서우는 영국에게 “나 너한테 나쁜 짓 하나 해도 돼?”라며 투정을 부리려다 “못하겠다”며 한숨을 내쉬었다.

이에 영국은 “해도 된다”면서 일어나 서우를 가만히 안아주며 로맨틱한 장면을 연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영국은 이전 회에서 혜정(박신혜 분)을 질투하는 서우에게 “네가 더 예뻐”라고 위로하며 둘 사이에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흐를 것임을 예고한 바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지홍(김래원 분)이 혜정(박신혜 분)의 방을 찾아갔다가 달콤한 애정씬을 연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SBS funE 차연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