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비디오머그] 힐러리, 대선후보 수락연설 "모두 함께" 강조…트럼프 겨냥?

이 기사 어때요?
오늘 (28일) 오후, 힐러리 클린턴 미국 민주당 대선후보가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의 농구경기장 ‘웰스파고 센터’에서 역사적인 대선후보 수락연설을 했습니다.

이로써 미국 최초의 여성 대선후보가 된 클린턴 민주당 후보와 16명의 경쟁자를 꺾으며 공화당 티켓을 거머쥔 도널드 트럼프 후보가 물러설 수 없는 100여 일간의 세기의 대선 본선 승부에 돌입합니다.

힐러리 클린턴 후보는 "모든 미국인을 힘을 합쳐 미국을 더욱 자유롭고 공정하며 강하게 만들자"고 말을 하며 "모든 이들을 위한 대통령이 되겠다”며 "함께하면 더 강해진다"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또한, 클린턴 후보는 "모두 함께"를 강조하며 연설의 상당 부분을 트럼프 후보 때리기에 할애했습니다.

그녀의 수락연설을 마지막으로 지난 25일부터 진행된 나흘간의 민주당 전당대회는 마무리됐습니다. 미국 민주당 대선후보 힐러리 클린턴의 수락연설을 SBS 비디오머그에서 전해드립니다.
  
기획 : 정경윤 / 구성 : 김나현 / 편집 : 김준희 / 인턴 : 이희조
(SBS 비디오머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