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장기하 "아이유는 내게 고맙고 소중한 사람" 애틋한 고백

장기하 "아이유는 내게 고맙고 소중한 사람" 애틋한 고백
장기하가 8일 오후 팬카페에 장문의 글을 올리고 아이유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과 그녀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아이유는 8일 장기하와 얼굴들 팬카페에 글을 남겼다. 이 글에서 장기하는 “오늘 나와 아이유 씨에 대해 올라온 기사에 관해 직접 말씀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로 인사드린다. 우리 사이좋게 잘 만나고 있다. 아이유 씨랑은 지난 2013년 10월 아이유 씨가 내가 진행하던 라디오 프로그램 초대석에 출연했을 때 처음 만났다”라고 첫 만남을 떠올렸다.

이어 “그 때 대화를 나눠보고 나는 ‘이 사람 정말 멋진 사람이구나’하고 느꼈다. 나중에 이야기를 나눠보니 놀랍게도 아이유 씨 역시 그날 나를 좋게 봐줬더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지 벌써 2년 가까운 시간이 흘렀다”라고 밝혔다.

이 글을 통해 장기하는 “아이유 씨는 내게는 아주 고맙고 소중한 사람이다. 힘들 때 가장 큰 의지가 돼 주는 마음 따뜻한 벗이고 살아가는 데 있어서나 음악을 하는 데 있어서나 배울 게 정말 정말 많은 친구다. 나랑 아이유 씨를 아껴주는 분들이 걱정하는 일 없도록 앞으로도 사이좋게 잘 만나겠다”라고 아이유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날 아이유 역시 “만난 지는 2년 가까이 돼 간다. 라디오에서 처음 만났고 내가 첫눈에 반했다. 배울 것이 많고 고마운 남자친구다. 좋고 싸우고 섭섭해 하고 고마워하고 하는 평범한 연애를 하고 있다”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 했다.

장기하와 아이유는 11살의 나이 차이가 나지만 나이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다정한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고 있다.

아이유는 새 앨범 막바지 작업에 집중하고 있고 장기하는 다음 달부터 전국투어 ‘날로 먹는 장얼’을 펼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