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힐링] 홍진경이 성유리에게 전수한 '밀당의 기술' 비법은?

[힐링] 홍진경이 성유리에게 전수한 '밀당의 기술' 비법은?
홍진경이 자신만의 ‘밀당 노하우’를 성유리에게 전수하며 이목을 끌었다.

25일 밤 방송된 SBS ‘힐링캠프’ 에서는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한 방송인 홍진경이 출연, 유쾌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전했다.

이 날 방송에서 홍진경은 남편과의 첫 만남부터 연애, 결혼까지의 풀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어 그녀는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항상 내가 먼저 좋아했다. 내가 먼저 대시했지만 끝은 그 사람이 매달려서 끝냈다. 다른 예쁜 아이들이 얼굴 믿고 안일하게 할 때 우리는 다른 기술을 연마해야 한다. 어느 순간 내가 밀당의 고수가 됐다. 자신감은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홍진경은 성유리에게 ‘밀당 노하우’를 전수하겠다고 말하며 “남자는 나이가 많거나 적거나 다 도베르만 같아서 쫓아가면 도망가고 도망가면 쫓아온다. 이게 기본 진리다”고 전했다.

홍진경은 “대신 실패에 익숙해지지 말고 성공에 익숙해져라. 얼굴이 예쁘다고 인기 많은 것도 아니더라. 못생겨도 남자 많은 여자들은 매력이 있는 거다. 자신감이 중요하다. 하다보면 성공하고 성공하다보면 자신감이 생긴다. 그러면서 끌리는 게 매력인거 같다”고 밝히며 “잘 넘어올 애부터 먼저 시도해봐라. 하지만 남의 마음 다치게 하면 안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장희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