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매력적인 밴드 '10cm', 2집 발매 기념 콘서트

<앵커>

문화현장, 이번 주 볼만한 콘서트와 새 음반 소식 전해 드립니다.

정경윤 기자입니다.



<기자>

경쾌한 어쿠스틱 사운드에 솔직한 가사가 돋보이는 밴드 10cm의 콘서트가 열립니다.

이번 공연은 인디밴드 출신으로는 흔치 않은 대형 무대에서 펼쳐지며, 아메리카노, 죽겠네 등 관객들에게도 잘 알려진 20여 곡과 새 미니 앨범에 들어갈 곡들을 선보입니다.

---

'스틸 파이팅 잇'으로 국내 팬들에게도 유명한 리더 벤 폴즈, 여기에 베이스와 드럼만으로 연주하는 밴드 벤 폴즈 파이브가, 국내에서 첫 내한공연을 합니다.

벤폴즈 파이브는 지난해 4집 앨범 '더 사운드 오브 더 라이프 오브 더 마인드'를 내고 글로벌 투어를 하고 있습니다.

지난 1999년 3집 앨범을 내고 해체했지만, 지난해 극적으로 재결합해 팬들의 환영을 받고 있습니다.

---

그룹 샤이니가 3집 앨범과 함께 컴백 콘서트를 엽니다.

신곡 '드림걸'이 포함된 새 앨범은 18곡이 수록돼 있으며, 이번 공연은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통해 전세계로 생중계됩니다.

---

그건 너,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한 잔의 추억 등 가수 이장희 씨의 히트곡들이 담긴 베스트 앨범이 발매됐습니다.
 
1970년대 작곡한 곡들을 40년 만에 다시 녹음한 데 이어 울릉도는 나의 천국 등 신곡이 담긴 앨범으로 다음달 시작되는 콘서트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